새로운 트렌드 '맛집 여행' 강릉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 인기 비결은?

Photo Image

최근 맛집 여행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주말마다 전국 유명 맛집에는 지역의 맛을 즐기려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강원도 강릉 주문진항에 위치한 맛집인 대영유통도 마찬가지다.

이미 여러 차례 TV방송에 소개됐던 대영유통은 대게, 홍게잡이 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업체로, 매일 주문진 앞바다에 출항해 신선한 수산물을 손님상에 올리고 있다.

또 러시아로부터 대게와 킹크랩, 랍스타를 직접 수입해 노량진수산시장, 영덕 강구항 등 강원도 최고 규모의 전국 유통망을 갖고 있다.

이에 항상 어느 때나 신선한 대게와 킹크랩을 맛볼 수 있다. 전국 어디로든 저렴한 가격에 배송까지 가능하다.

게의 신선도면에서 좋고, 가격면에서도 여느 업체와 달리 저렴하다. 때문에 한 번 다녀간 사람들의 입소문이 퍼져 이젠 주문진에서 대영유통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다.

대영유통은 홍게, 대게, 킹크랩, 랍스타 외에도 스끼다시로 제공되는 각종 회 등 갓 잡은 수산물들을 손님상에 내놓고 있어 맛과 영양, 신선도 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대영유통 관계자는 "손님이 직접 수조에서 고른 게들을 시가로 따져 가격을 매긴 후 15~20분 정도 게를 쪄내어 손님상에 올린다. 게찜을 다 먹을 때 쯤이면 게딱지볶음밥과 게라면이 무료로 제공된다"며 "강릉 주문진에는 대게 맛집과 횟집 등이 즐비한데, 그 중에서도 오래오래 맛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대영유통은 대표 맛집으로써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강릉 주문진 맛집 대영유통은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리 312-341번지에 위치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