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고잔동과 중앙동은 안산시청, CGV, 홈플러스, 중앙공원 및 호수공원 등 다양한 문화공간과 주거공간이 혼재하는 대규모 먹자거리이다. 특히 각양각색의 맛집들이 골목골목마다 숨어있어 지나는 길마다 맛집 찾는 재미가 쏠쏠한 곳이기도 하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안산 맛집 베스트 10을 선정할 때마다 항상 이름을 올리는 이탈리아 레스토랑 빈체로다.
고잔역과 중앙역 사이에 있는 광덕대로변에 위치한 빈체로는 대기업 프렌차이즈 패밀리 레스토랑에 뒤지지 않는 분위기와 요리로 안산지역에서 가장 사랑받는 장소이다. 특히 넓고 깔끔한 매장내부와 이에 따르는 서비스는 먹는 이로 하여금 만족감을 증대시켜준다. 적색톤을 이용한 배색과 원목 테이블을 이용한 인테리어는 분위기 좋은 장소를 찾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빈체로에서 제공하는 파스타는 토마토, 그림, 올리브 파스타를 비롯한 10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를 자랑한다. 부드러운 식감과 매콤함이 일품이 뽀모도로, 대표적인 크림 파스타 ᄁᆞ르보나라, 올리브유와 마늘을 이용해 담백한 맛이 일품인 알리오 올리오, 꽃게를 이용한 로제크림, 봉골레, 씨푸드 비앙코 등 다양한 파스타를 7,800~11,800원 사이에 즐길 수 있어 저렴하고 합리적인 파스타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이밖에 정통 이탈리아 시저 셀러드, 달달한 치즈를 이용한 버팔라 모짜렐라 샐러드 등 샐러드 류는 8,800원, 토마토 소스를 이용한 마르게리따, 빠따떼, 풍기 피자, 루꼴라, 마레 에 몬띠 등은 10,500~12,500원, 크리피자인 고르곤 졸라, 콰트로 포르마지 등은 12,500원 등 다양한 이탈리아 정통 요리를 푸짐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이에 주말이면 공원 나들이를 즐기러 나온 가족단위 손님들과 데이트 장소를 찾는 인근 한양대 학생 등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전국 10여곳에 성황리에 운영중인 이탈리아 레스토랑 맛집 빈체로. 맛있는 파스타가 생각난다면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안산 중앙역 맛집인 빈체로를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