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달(양력 10/24~11/21)을 피해 결혼을 준비하던 예비신혼부부들의 발길이 분주해졌다. 결혼준비를 하기 위해 인터넷서핑을 하고, 보다 좋은 곳에서 알뜰한 가격으로 결혼하기 위해 웨딩박람회도 알아보며, 지인들에게 도움을 청하기도 한다.
하지만 결혼준비는 생각만큼 쉽지 않다. 해야 할 것이 너무 많기 때문에 미리미리 꼼꼼하게 챙기지 못하면 시간에 쫓겨 후회를 가져오게 된다.
이에 웨딩컨설팅 기업 하우투웨딩은 오는 11월 8일, 9일 양일간 전통과 격식이 있는 63빌딩에서 ‘하우투 대형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전문 웨딩플래너와의 1대 1 상담을 토대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방문자 전원에게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웨딩다이어리와 공연티켓 1만원 할인권을 100%증정하며, 선착순 방문객들을 상대로 디지털 체중계 및 무료연극초대권을 제공된다.
이 외에도 정계약자에게는 사은품으로 필립스 핸드블랜더를 제공하며. 혼수, 예물, 허니문 등 결혼준비의 모든 상품들을 편리하게 알아보고 특별한 할인 및 혜택 속에 다양한 이벤트 등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초대형 웨딩박람회로 열리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그에 맞게 다양한 업체들이 대거 참가하며 하우투웨딩 또한 알뜰하고 풍성하게 준비하여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를 한자리에서 쉽게 진행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한편 예비신부에게는 결혼준비의 기본 3요소라 할 수 있는 스드메(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패키지 할인혜택과 한복, 예물 등 혼수 할인 이벤트까지 마련된 이번 웨딩박람회는 혼수가전 추첨 이벤트를 통해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여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라 전했다.
사전 신청은 홈페이지(www.dreamtouchweddingfair.net)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