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은 독도의 날이다.
이날은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임을 널리 알리고 강력한 독도수호 의지를 세계 각국에 드러내기 위해 지난 1900년 10월 25일 고종황제가 독도를 울릉도의 부속 섬으로 명시한 것을 기념해 제정됐다.
이런 독도의 날을 기념해 온라인상에서 주름개선 화장품 볼륨필러로 유명한 스킨톡은 최근 한국교육문화진흥원과 함께 독도사랑캠페인의 일환으로 독도필통 만들기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정기적으로 기부, 봉사활동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하거나 직원들 복지를 위한 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스킨톡은, 오랫동안 사회적인 문제가 되어 온 독도를 지키기 위해 한국교육문화진흥원이 마련한 뜻 깊은 활동에 함께 하게 됐다.
스킨톡 관계자는 “캠페인에 참여해 만든 필통은 한국교육문화진흥원에 전달돼 빈곤국가 어린이들의 학습지원에 사용될 것”이라며 “빈곤국가 아이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더불어 전 세계 아이들이 독도사랑 필통을 통해 독도에 대한 이해도 함께 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킨톡은 볼륨필러, 브이톡스, 마녀크림, 인어크림 등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화장품 업체다.
재배와 생산, 유통의 모든 단계에서 유럽 공식인증인 `에코서트(Ecosert)` 인증을 받았으며, `파라벤•합성원료•합성향료 3無 첨가`와 `비안정적이고 비윤리적인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현재 신림역, 명동중앙, 가산디지털, 김포공황, 부산대점 등 전국 왓슨스 42개 매장에 입점해 있다. 오는 12월에는 롯데백화점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