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위싱동타이' 블락비, 녹화 참석…훈훈한 분위기 자아내 '눈길'

Photo Image
사진출처 : 상하이미디어그룹

그룹 블락비가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드호스타일에서 진행된 중국 예능 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 녹화에 참석했다.

이날 블락비는 한위싱동타이 플레이제이의 스타인터뷰에 출연하며 MC 플레이제이와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녹화를 이어나갔다.

블락비 태일은 지난 8월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HER(헐)`로 1위를 수상한 소감을 전했다. 태일은 "다른 말 필요없이 그냥 감사하다. 정말 감사하다"고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멤버 박경은 11월 22일~23일 양 이틀간 진행되는 콘서트에 대해 언급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이번 콘서트의 부제가 `난 너의 악당이다(I`m your villain)`인만큼, 악당콘셉트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한위싱동타이`는 배우 이종석, 이보영, 정웅인, 곽도원, 서현진, 클라라, 주다영, 가수 보아, 미쓰에이, 에픽하이, 레인보우, 파이브돌스, 티아라, 서인영, 가희, 비투비, 크레용팝, 마이네임, AOA, NS윤지, 윤하, 휘성, 에이핑크, 지나, 피프틴앤드, M.I.B 등이 출연한 중국 대표 한류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을 맡고 있는 상하이미디어그룹(SMG)의 채널 영 김영익 PD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 최고의 스타들만 인터뷰한다. 캐치프레이지를 지향하는 한위싱동타이는 중국 전역이 시청하고 3억명이 넘는 시청자가 한류 매니아인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한위싱동타이는 그 인기에 힘입어 현재 국내에서도 방영되고 있다.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신지혜기자 sjh12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