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홀푸드 ‘뽕뜨락피자’, 제10회 국제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Photo Image

프리미엄 홀푸드(유기농) 브랜드 뽕뜨락피자’가 10월 16일(목)부터 18일(토) 3일간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되는 ‘제 10회 서울 국제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울 국제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홍콩 및 동남아시아 프랜차이즈 본부도 참가하여, 국제 창업박람회로 승격되면서 처음 진행되는 박람회다. 따라서 중국과 일본 등 해외 바이어들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약 70여 개의 다양한 분야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참가하며, 하반기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실질적인 예비창업자들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이니만큼, 눈 여겨 볼 브랜드가 매우 많다는 게 관계자의 얘기다. 따라서 하반기 창업 동향이나 유망창업 아이템 정보를 알고 싶다면, 꼭 방문하는 것이 좋다.

‘뽕뜨락피자’는 지난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렸던 제 32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서도 유난히 많은 주목을 받은 만큼, 이번 박람회에도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창업정보 제공을 비롯해 1:1 상담까지 모든 부분에 있어 철저하게 준비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얘기 했다.

특히 지난 박람회 때 호응이 높았던 뽕잎도우를 활용한 피자 시식행사도 진행한다. 매장 접근성으로 인해 피자를 경험해보기 어려운 고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더불어 창업박람회를 통해 가맹계약을 체결할 경우 가맹비 300만원 할인, 200만원 상당의 오픈행사 및 홍보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건강한 피자체인점 ‘뽕뜨락피자’ 명정길대표는 “피자에 뽕잎이라는 한국인의 아이덴티티가 들어간 건강한 식자재를 접목,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등 해외에서도 성공적인 가맹사업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말하면서, “국내 예비창업자들은 물론, 외국 바이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