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결혼 서태지 전부인 이지아
해피투게더 서태지가 이은성 결혼을 언급하며 서태지 전부인 이지아에 대해 진심어린 말을 전해 화제다.
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는 서태지가 출연했다. 이날 패널들은 서태지에게 조심스럽게 이지아에 대한 질문을 던졌다. 서태지는 “아까 은퇴이야기도 했지만, 그 때도 정말 어렸을 때”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당시 심각할 줄 몰랐다. 사생활 문제로 피로하게 한 것 같아 (대중들에게) 죄송한 마음”이라고 말했다.
특히 서태지는 이지아에 대해 “잘 될 거라고 생각했고, 정말 좋아했지만 남녀 사이가 생각처럼 잘 안 될때가 있지 않느냐”라며 얼마 전 타 방송에 출연했던 이지아가 언급한 사실에 대해 “내가 너무 범법자처럼 돼 있더라”라고 털어놨다.
뿐만 아니라 서태지는 이지아에 대해 “행복하게 지내고 잘 됐으면 좋겠다. 다 내려놓았으면 한다”라고 이지아의 행복을 빌어 눈길을 모았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지아 언급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지아, 언급할 줄 알았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지아, 이제 서로의 행복을 빌어주는구나",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지아, 다 털어놨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997년 서태지와 이지아는 미국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2006년 이지아는 단독으로 이혼신청서를 냈고 2009년 이혼 효력이 발효됐다. 서태지와 이지아의 관계자는 2011년 자료 및 재산분할 청구 소송을 진행하면서 세간에 알려졌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결혼 서태지 전부인 이지아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