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가을여행 필수품, 붐(VUUM) ‘펫케어켄넬’ 인기

Photo Image

온 가족이 여행을 떠나고, 빈 집을 외로이 홀로 지켜야만 했던 반려견의 시대는 끝났다. 반려동물 천만 시대를 맞아 여행을 계획할 때부터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여행을 계획하는 애견인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이런 바람을 타고 반려동물 동반 펜션이나 식당이 뜻밖의 호황을 누리고 있는 것은 물론 애견 전용 캠핑장과 도그 비치 등 이색 여행지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애견해수욕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던 강릉 사근진 해수욕장은 지난해 여름 기간에만 방문객이 1만 4천여 명, 함께 방문한 반려동물도 9천여 마리에 이르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이처럼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여행문화가 생겨남에 따라 반려동물의 여행 관련 상품들도 속속 등장하면서 애견인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이 시작되면서 반려동물과의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품인 이동형 가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반려동물의 이동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이동형 가방이 최근에는 단순한 이동 수단을 뛰어넘어 케어시스템과 펫 하우스 기능까지 더해지는 등 성능도 다양해지는 추세다.

애견제품 전문 브랜드 붐(VUUM)에서 선보인 패브릭 케어시스템의 구성품인 ‘펫케어켄넬’은 펫케어룸의 편의성을 높이고 이동 및 사용을 간편화한 제품으로 11월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단계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패브릭 케어시스템은 ‘펫케어켄넬’과 ‘멀티케어박스’가 결합된 제품군을 일컫는 말로 ‘펫케어룸’의 편의성을 높이고 간편화한 제품군이라 할 수 있다.

11월 출시하는 펫케어켄넬은 반려동물과의 여행과 외출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동형 캐리어 및 접이식 가방, 차량이동 시 편리한 전용 드라이빙 킷, 집 또는 여행지에서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는 펫 하우스 기능까지 갖춘 멀티 켄넬이다.

또 멀티케어박스와 결합해 사용하면 ‘펫케어룸’의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반려동물을 케어할 수 있어 인기다.

한편 붐((VUUM) 관계자는 패브릭케어시스템 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15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면 에어클리너와 그루밍 키트 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패브릭 케어시스템, 상품권, 스마트 행어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붐의 펫케어 용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붐 공식 홈페이지(www.vuum.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