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재영 쇼핑몰 연매출 200억 포르쉐·페라리·람보르기니 진재영 남편 진정식
진재영 쇼핑몰 연매출 200억의 여왕이 연하 남편 진정식씨와 함께 사는 알콩 달콩한 모습이 공개돼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7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아내 진재영이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놓으면서다. 진재영은 이날 방송에서 4살 연하 골프선수인 남편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 속에서 진재영 남편은 훈남외모를 과시해 눈길을 잡았다. 진재영 남편 사진을 접한 MC 이영자, 오만석은 "연하가 아니라 오빠 같다"고 놀랍다는 반응을 드러냈다.
진재영 남편 진정식에 대한 누리꾼 관심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과거 한 방송을 통해서도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진재영은 지난 8월 MBC `세바퀴` 절친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해 개그우먼 신봉선과의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이날 신봉선은 "형부가 진재영 언니에게 정말 잘해줘서 옆에서 보면 `저 부부처럼 예쁘게 살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고 말한 뒤 "술 한 잔 못하는데도 진재영 언니의 주사까지 전부 다 받아준다"며 부부의 실제 모습을 증언해 눈길을 모았다.
진재영 역시 "남편이 4살 연하지만 한 번도 그렇게 느껴진 적이 없다."고 말한 뒤 "오빠같이 듬직하고 잘 맞춰준다"고 남편 자랑을 늘어놓아 훈훈함을 더했다.
진재영은 지난 2010년 10월17일 4살 연하의 프로골퍼 진정식 씨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진재영은 결혼 당시 첫 만남에 대해 "운동을 시작하면서 만나게 됐다. 운동을 가르쳐주는 선생님이었다"고 말한 뒤 "처음 만났을 때 운명처럼 이 사람과 결혼하지 않을까 생각했다. 운명을 믿지 않았는데 그런 생각이 스쳤고 정말 현실로 이뤄졌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진재영은 과거 자신의 SNS 등을 통해 수억 원을 호가하는 고급 자동차를 공개한 바 있다. 진재영은 3세대 포르쉐 911을 비롯해 3억원을 호가하는 페라리 F430과 4억원에 달하는 람보르기니 가야르도를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됐다.
아울러 진재영은 지난 7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진재영 쇼핑몰 연매출 200억 비결을 공개했다.
이날 진재영은 진재영 쇼핑몰에 “연 매출 200억이 맞느냐”는 MC의 질문에 “맞다. 하지만 처음부터 잘된 것은 아니었다. 쇼핑몰 첫날 8만명이 접속했는데 주문은 고작 5명뿐이었다”고 답했다.
진재영은 “사전에 공부 없이 뛰어들었다는 생각에 다음날부터 동대문을 3년 동안 빼놓지 않고 매일 갔다”면서 “쇼핑몰 시작 3년 동안은 2시간 이상 잔 적이 없다. 새벽 3~4시까지 돌고 5시까지 메이크업하고, 6시부터 촬영을 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재영 쇼핑몰 연매출 200억 진재영 집 진재영 남편 진정식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대박" "진재영 쇼핑몰 연매출 200억 진재영 남편 진정식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부럽다" "진재영 쇼핑몰 연매출 200억 진재영 남편 진정식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 놀랍다" "진재영 쇼핑몰 연매출 200억 진재영 남편 진정식 포르쉐 페라리 람보르기니....200억?"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진재영 쇼핑몰 연매출 200억 포르쉐·페라리·람보르기니 진재영 남편 진정식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