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되면서, 연인들이 손을 잡고 거리로 나와 데이트를 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선선한 날씨가 더욱 사랑을 무르익게 하고, 향긋한 꽃내음이 사랑이라는 감성을 더욱 자극하기 때문에 야외로 놀러 가는 커플들도 많다.
또한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인 만큼, 맛있는 먹거리를 먹으로 다니는 연인들도 많다. 유명한 맛집을 방문해 큰 만족을 느끼고, 더 나아가 직접 만들어 먹는 커플들도 있다. 실제로 ‘카페파스타 강남역삼점’과 같이 유명한 곳에는 많은 연인들이 방문하고 있는 모습이다.
강남역맛집으로 유명한 ‘카페파스타 강남역삼점’은 맛과 멋이 있는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외식공간으로, 연인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다. 강남역 4번 출구로 나와 쭉 직진하면 국민은행 역삼동지점이 보이는데, 은행 옆 골목으로 좌회전 후 200미터 정도 걷다 보면 찾을 수 있다. 시끌벅적한 곳에 위치해 있지 않아 차분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매력적이다.
가을철에 찾으면, 더욱 신선한 요리와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은은한 조명과 푹신한 소파,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오붓한 분위기를 만들어내기 때문에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들이 방문하기에 더욱 좋다.
어떤 요리를 주문해도 특별한 맛과 품질을 느낄 수 있다. 품질이 확실히 보장된 신선한 식재료만 사용하고, 전문 셰프가 정성을 들여 요리하기 때문이다. 맛과 품질에 민감한 미식가들도 많이 찾는 이유다.
최근 인기 있는 메뉴는 씨푸드 크림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 떠먹는 반반치즈피자라고 할 수 있다. 씨푸드 크림파스타는 고소한 크림소스에 새우, 홍항 등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가 신선함까지 느낄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스테이크 샐러드는 잘 익은 스테이크를 상큼한 샐러드 야채, 과일과 함께 먹을 수 있어 여성들이 특히 좋아한다.
마지막으로 떠먹는 반반치즈피자는 피자치즈가 듬뿍 들어가고, 고구마와 감자 등으로 토핑을 해서 고소하고 달달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숟가락으로 가볍게 떠먹을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이 좋아하고 있다.
역삼역맛집 ‘카페파스타 강남역삼점’의 관계자는 “가을철에 방문하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입안에 행복을 전해주는 요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고 말하면서, “맛과 멋을 모두 갖추고 있어 각종 모임장소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파스타 강남역삼점’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7-69번지 삼보빌딩 1층 102호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