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n방송, 아시안게임 실수영상 모음…'인기폭발, 어떻길래?'

Photo Image
출처:/인천n방송 인천n방송

인천n방송

인천n방송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인천N방송의 인천아시안게임(AG) 전용채널(CH13)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2일 인천N방송에 따르면 AG전용채널인 CH 13에서 최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진행된 남녀 기계체조 경기 중 체조 선수들의 실수영상을 모은 `아시안게임 실수만발 기계체조`라는 프로그램이 큰 인기다.

한국 남자선수 평행봉 회전에서 평행봉에 발이 닿아 미끄러지고, 멋진 공중회전후 착지순간 엉덩방아를 찧는가 하면 베트남 남자선수(Purevdorj Otgonbat)가 착지 동작에서 머리를 부딪치는 아찔한 순간도 담겨 있다.

또 한 여자선수가 평행봉에서 회전 기술을 선보이던 중 손을 놓쳐 얼굴을 다칠 뻔한 아찔한 순간 등의 영상이 포함돼 있다.

장우식 인천N방송 센터장은 "AG기간중 많은 시민들이 대회 이모저모를 볼 수 있게끔 시민기자단이 촬영한 참신하고 차별화된 AG숨은 이야기들을 `골목소식` 코너와 CH 13을 통해 제작해 송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천n방송 영상을 접한 많은 이들은 예전 ‘돌발영상’과 비교하는 등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천n방송 영상이 실시간 검색 상위를 차지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자 인천n방송 사이트는 일시적으로 접근이 불가능할 지경에 이르렀다.

AG 실수영상 모음, 인천N방송 소식에 네티즌들은 "AG 실수영상 모음, 인천n방송, 장난아니다" "AG 실수영상 모음, 인천n방송 어쩜 이래" "AG 실수영상 모음, 인천N방송 웃겨 죽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