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벗어나 멀리 이탈리아에서 일주일간 진행되는 여배우들의 로맨스 여행기를 담은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 3회가 26일 방송되었다.
누구나 한번쯤 일상에서 벗어난 특별한 로맨스를 꿈꾼다. 로맨스의 일주일은 한고은, 조여정의 이탈리아 로맨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하며 이러한 판타지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26일 방송에서는 두 사람의 본격적인 데이트가 시작되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끈 것은 한고은이 한국에서부터 챙겨간 수분크림으로 꼼꼼히 피부관리를 한 장면이다.
한고은은 직접 화장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선보이며, 멀리 해외에서도 피부관리에 철저한 여배우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방송 후 여성 시청자들에게 해당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한고은이 사용한 제품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의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이다. 이 제품은 피부에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화학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방부 식물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화장품이다.
더불어 화장품의 70%를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하여 기능을 더했고 히아루콜라겐의 풍부한 수분감으로 겉 피부는 촉촉하고 속 피부는 탱탱하게 지켜준다. 이에 번들거림, 당김, 칙칙한 피부톤 등 수분 부족으로 발생하는 피부 고민을 해결한다.
특히 식물추출물과 천연원료를 바탕으로 피부에 자극 없이 24시간 영양과 촉촉함을 전달해주어 멀리 여행을 떠날 때에 사용하기 좋은 수분크림이다.
로맨스의 일주일을 통해 소개된 한고은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http://www.miguhara.com)는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를 대표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는 자연주의 브랜드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수분크림 외에 다양한 저자극 천연화장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한고은이 사용한 화장품에 대해 500개 한정 30% 할인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