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4/09/26/article_26150133124874.jpg)
소유 어반자카파 틈
소유와 어반자카파가 `틈`으로 콜라보 인기를 이어갈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소유X어반자카파는 26일 스타쉽 엑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인 ‘틈’을 공개했다. ‘썸’의 두 번째 이야기 틈’은 ‘썸’의 두 번째 이야기로 서로 틈을 보여달라며 눈치 주는 ‘빈틈남녀’의 이야기다. ‘썸’ 신드롬을 이끈 히트작곡가 김도훈 특유의 로맨틱한 멜로디에 요즘 젊은 세대들의 연애 방식을 그려 평범하고도 특별한 러브송을 완성했다.
소유는 어반자카파 박용인과 권순일과 한 소절씩 주고 받는 파트를 통해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안재현과 남보라가 호흡을 맞춘 뮤직비디오는 잘못된 택배 배달로 얽힌 두 남녀의 알콩달콩 이야기로 같은 이름을 가진 두 사람이 오해를 풀고, 썸과 틈을 보이며 사랑을 시작하는 모습이 달달하게 그려졌다.
그동안 방송이나 홍보활동 없이 사람들의 입소문만으로 큰 히트를 기록했을만큼 어반자카파의 음악성이 높다는 평가다.
어반자카파의 음악은 알앤비, 어쿠스틱 소울 장르로 기본 연주에 흑인 특유의 그루브와 소울적인 느낌을 가미했다.
소유 어반자카파 틈 콜라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소유X어반자카파 틈, 정말 기대돼" "소유X어반자카파 틈, 썸만큼 흥행할 듯" "소유X어반자카파 틈, 어서 나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유X어반자카파는 지난 25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틈’ 무대를 선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소유 어반자카파 틈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