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와 힐링을 제대로 만끽하는 강화도 복층 펜션

Photo Image

다양한 볼거리와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해 섬 전체가 하나의 살아 숨쉬는 문화재라 이름 붙여진 강화도. 복잡했던 도심을 벗어나 잠시라도 여유와 힐링을 누리고 싶을 때 떠나는 강화도 그야말로 안성맞춤 휴가지이다.

강화도의 구석구석을 돌아 보기에 좋은 강화나들길을 거닐어 보거나, 눈 앞에 펼쳐진 멋진 자연을 벗삼아 사랑하는 이와 함께 오순도순 이야기 꽃을 피우기에도 제격.

그 중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제공해주는 강화도독채펜션에서 마음 편히 머무르는 일은 상상만으로도 짜릿한 힐링타임이 되기에 부족함이 없다. 때문에 해마다 휴식을 원하는 이들이 강화도단체펜션, 강화도워크샵펜션, 강화도복층펜션, 강화도가족펜션 등을 선호하는 일도 많다.

강화도에 자리잡은 독채 복층형단체펜션 ‘라스텔라펜션’(http://lastellaps.co.kr)은 불필요한 타인의 간섭이나 신경 쓰이는 시선에 얽매이지 않고, 오로지 나를 위해 준비된 공간에서 편히 쉬었다 돌아갈 수 있도록 만들어진 쉼터 같은 강화도 펜션이다.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든 내가 원하는 때에 내 방식대로 휴가를 즐길 수 있게 배려한 것이 큰 경쟁력. 북적거리는 사람들을 뒤로 하고 개인이 이용할 수 있도록 야외수영장, 족구장, 미니축구장, 세미나실 등이 잘 갖춰진 만큼 이 곳에서는 나만의 휴가, 우리들만 모여 즐기는 MT, 동료들과 함께 기획하는 워크샵 등이 얼마든지 가능하다.

특히 독채형으로 만들어진 데다 복층형의 구조를 자랑하는 만큼 강화도단체펜션, 강화도워크샵, 강화도복층펜션, 강화도가족펜션 등 어떤 목적으로 찾더라도 부족함이 없다.

강화도의 아름다운 주변 풍경과 넉넉하고 인심 좋은 주인장의 마음씨는 덤인 셈. 문뜩 휴식이 그리워지는 순간이나, 조용히 흘러가는 평화로운 시간 속에 몸을 맡기고 여유를 만끽하고 싶은 사람들에겐 여행의 행복감을 주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곳이기도 하다.

휴식과 힐링, 즐거움과 추억을 찾아 강화도로 떠나고자 하는 이들이라면 강화도 구석구석의 숨어 있는 참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이 곳에서 여행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