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람 열애 고백, '모태솔로 탈출' 상대는 일반인 남성…'홍진호는?'

Photo Image
출처;/차유람 트위터/차유람 열애 고백

차유람 열애 고백

차유람 열애 고백이 눈길을 끈다.

차유람은 지난 18일 진행된 tvN 예능프로그램 ‘로맨스가 더 필요해’ 녹화 현장에서 “일반인 남성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는 중”이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차유람은 한번도 애인을 사귄 적 없는 이른바 ‘모태솔로’로 알려져 있다. 이 때문에 일각에서는 “이제 차유람도 모솔부대 전역하는 것이냐”는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특히 이번 차유람의 고백은 앞서 전 프로게이머이자 방송인 홍진호와의 열애설이 불거진 직후라 더욱 관심이 집중됐다. 홍진호 역시 지난 2월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 “사석에서 다른 사람들과 같이 차유람을 따로 만났었다. 와전돼 열애설 났는데 실제로는 전혀 그런 것 아니다. 그냥 오빠, 동생 사이로 잘 지내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제작 관계자는 “차유람이 방송 중 열애중임을 고백했지만, 나이나 직업 등 자세한 사항은 털어놓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차유람의 열애 고백은 내달 2일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방송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차유람 열애 홍진호가 아니구나" "차유람 열애 홍진호, 일반인이라니깐 더 궁금" "차유람 열애 홍진호, 차유람도 진짜 예쁜 듯" "차유람 열애 홍진호, 홍진호는 레이디제인 차유람과 친하기만 하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차유람 열애 고백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