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트36.5 ”가을 피부관리, 클렌징폼-클렌징오일 등 세안제 중요”

Photo Image

가을이 시작되면서 바람이 급격히 선선해지고, 하늘이 나날이 푸르러지는 등 다양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여기에 가을이 시작됨을 알 수 있는 또 다른 변화가 있다. 바로 환절기를 맞아 거칠고 푸석푸석해진 피부다.

날씨가 쌀쌀해질수록 피부는 더욱 상처받고 건조해지기 쉽다. 이러한 가을철 피부관리를 위해서는 모든 스킨케어의 기본이자 필수 과정인 클렌징 단계부터 신경 쓰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 타입별 맞춤 세안제와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세안 방법을 통해 철저한 가을피부관리를 해보도록 하자.

먼저, 기름기가 많아 여드름이 쉽게 발생하는 지성피부는 철저한 클렌징을 진행하는 한편, 쌀쌀한 바람 탓에 수분부족형 지성피부가 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모공 속 깊숙한 곳의 노폐물까지 딥클렌징하는 여드름 폼클렌징을 사용하거나, 보습 성분이 함유된 클렌징폼추천으로 보습과 청결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것을 권한다. 보통 지성피부인 경우가 많은 남성들은 전용 남자세안제인 남자 폼클렌징을 이용한 폼클렌징 여드름 관리 등을 통해 매끈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

피부가 건조하여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건성피부는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클렌징오일추천이 많이 이뤄진다.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유화시켜 깨끗하게 제거하면서도, 피부 친화적 보습 막은 유지시킬 수 있는 딥클렌징오일인지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할 필요가 있다. 더불어, 필링 타월을 클렌징 시 함께 사용하면 모공 속 깊숙이 쌓여있는 피지, 블랙헤드를 제거하는데 도움되며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 제거하는데도 도움 된다.

기능성화장품브랜드 반트36.5의 클렌징폼은 오일프리 타입의 자극 없는 약산성 세안제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효소 작용을 이용하여 죽은 세포와 각질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것으로 알려진 만니톨, 파파인, 브로멜라인이 함유되어 있다. 모공 속 노폐물을 씻어냄은 물론, 정돈되지 않은 수염을 쉐이빙하기에도 좋아 남성들이 많이 찾는 원스텝 버블 클렌져도 있다.

FashionN 리얼검증프로젝트 ‘팔로우미3’에서 아이비가 직접 사용해 화제 되기도 한 동백 클렌징 오일은 보습 성분이 있는 발효 동백나무 씨앗 오일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당김없는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된다. 영양성분이 풍부한 로즈힙 씨 오일과 피지 분비 밸런스 조절에 효과적인 일랑이랑 꽃 오일도 함유되어 클렌징을 통한 피부관리에 도움될 것으로 보인다.

소프트필링타월은 첨단 루프기술로 제작된 초극세사 타월로 클렌징폼을 묻혀 충분히 거품을 내준 후 물기가 있는 얼굴을 부드럽게 문질러 사용한다. 깨끗한 물로 충분히 헹궈냄으로써 마무리하면 모공 속 딥클렌징과 자극 없는 각질제거를 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한다.

아침 저녁 온도 차가 들쭉날쭉하여 피부가 스트레스 받기 쉬운 가을철에는 피부 타입별 맞춤 클렌징이 필요하다. 버블클렌져, 여드름 폼클렌징, 클렌징오일 등 피부 타입별 맞춤 제품을 선택하여 올바른 세안방법으로 가을철 피부 관리에 신경쓰도록 하자.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