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 환절기 감기 예방 ‘픽스 퍼퓸 클리너’ 특별 할인 실시

Photo Image

㈜휴먼웍스는 자사의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FIX에서 개발한 향기 나는 스마트폰 항균제 ‘픽스 퍼퓸 클리너(http://hu.co.kr/g1tdvy)’의 특별 할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스 퍼퓸 클리너’는 공중 화장실 변기보다 10배나 많은 스마트폰의 세균을 99% 살균 가능하며, 강알카리 전해이온수가 함유되어 있어 세척 후 생성된 코팅층으로 항균 작용과 2차 오염 방지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뿐 아니라 옷, 가방 등의 살균 탈취제로도 사용 가능한 ‘픽스 퍼퓸 클리너’는 노트북이나 모니터를 위한 가정용 세정제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음성 통화 시 액정에 묻어나는 얼굴의 유분과 침 등을 세척해 세균 번식을 예방할 수 있다.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는 손과 스마트폰에 붙어있는 아데노바이러스가 감기를 유발할 수 있어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는 부모들의 각별한 개인위생관리가 필요하다. 아데노바이러스는 독성이 강해 독감과 같은 심한 감기를 일으키며, 폐렴, 중이염 등 합병증까지 유발하기도 한다.

휴먼웍스는 환절기 감기 예방을 위해 ‘픽스 퍼퓸 클리너’의 특별 할인판매를 진행중이며, 10개 이상 구매고객에게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퍼퓸 클리너’는 세균의 감염 경로 중 유의해야 할 손이 가장 많이 접촉하는 스마트폰의 세균을 없애는 친환경 천연 항균제”라며 “스마트폰의 청결과 사용자의 건강을 위해 특히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픽스 퍼퓸 클리너’ 환절기 특별 할인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토커머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