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규,이병헌 사건 관련 글 게재? '게임은 끝났다'…'어떤 의미?'

Photo Image
출처:/강병규 sns/강병규 이병헌 사건 이지연 이병헌 불륜설

강병규 이병헌 사건 이지연 이병헌 불륜설

강병규가 이병헌 사건 관련해 글을 남겨 화제다.

15일 강병규는 자신의 SNS에 “그 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들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될 즈음… 마치 싼타클로스 선물처럼… 마치 짜여진 각본처럼…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 그런데 그 사건의 핵심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다니”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그 사람의 입으로 사건의 시작과 끝을 전부 들어보니 나도 모르게 허탈한 헛웃음이 나왔다”며 “이젠 내가 굳이 할 일이 없어졌다. 끝날 때까지 끝난 건 아니라지만. 게임은 끝났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강병규는 11일과 13일 자신의 SNS에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이병헌과 이지연 관련 기사를 링크했다.

해당 기사는 이병헌의 음담패설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하며 금품을 요구한 혐의로 구속된 모델 이지연 측이 이병헌과 연인 관계였다고 주장한 내용이다.

한편, 지난 2009년 강병규는 이병헌의 여자 관계와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한데 이어 당시 이병헌이 출연 중인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장에서 폭력을 행사하면서 이병헌과 갈등을 빚었다. 이 사건으로 인해 강병규는 징역 1년과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강병규의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다 알고 있었나",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이제 진실 밝혀지나",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소름",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거짓말은 누가 하고 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병규 이병헌 사건 이지연 이병헌 불륜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