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암 환자에 좋은 음식 식단부터…저염반찬 배달 전문 ‘힐링메뉴’

Photo Image

현재암이나 당뇨, 고혈압 등의 병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겐 건강한 식단의 중요성이 매우 크며 이들의 큰 고민은 ‘무엇을, 어떻게 먹느냐’일 것이다. ‘힐링메뉴(대표 현건호, www.healingmenu.com)는 자연에서 나는 산야초를 가공하여 만든 다양한 맞춤식단으로 현대인들의 지친 몸을 힐링시켜주고 있다.

힐링메뉴는 현건호 대표가 교통사고로 장기파열로 인해생긴 당뇨등 휴유증을 식단으로 극복하면서 건강하고 자연을 담은 반찬을 만들어 암 및 당뇨 등 병을 앓고 있는 환자들의 고충인 저자극·저염 영양식단을 만들고자 탄생한 브랜드다. 자연식을 강원도 태백에서 직접 채집한 30가지 산나물에 전통 장류만으로 천연으로만 가공하여 암, 당뇨환자 등의 환자식부터 다이어트를 위한 건강식 요즘 이슈가되고 있는 해독쥬스의 부족한 부분을 체워줄 저염식 반찬인 디톡반찬까지 다양한 메뉴를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화학조미료는 일체 사용하지 않으며 죽염, 재래식된장과 간장 고추장 버섯분말 등을 이용한 천연조미료 등 최상급 식자재만을 사용하여 힐링메뉴의 반찬을 만들고 있다.

현 건호 대표는 “당뇨에 좋은 음식과 암에 좋은 음식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힐링메뉴는 고가의 버섯인 잎새버섯이나 노루궁댕이버섯 등 각각의 질환에 도움이 되는 식재료를 활용해 식단을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산나물은 택백산 1000M 이상의 고지에서 자라는 최상급의 곰취, 나물취, 어수리, 산마늘 등 독점계약 재배로 식단의 질을 높혔으며 현대표가 직접 태백에서 지역 농가와 도매시장까지 직접 식재료를 선별하기 때문에 유통과정이 줄어 더욱 신선한 반찬을 집에서 배달받을 수 있다.

당뇨에 좋은 음식인 여주, 구지뽕 암에 좋은 음식인 상황버섯, 차가버섯도 좋지만 집에서 건강을 위해 식습관을 개선하는 것 만큼 좋은 습관이 있을까? 암영양식단, 당뇨식단, 저염식단, 잎새버섯, 디톡반찬 등 기간별 맞춤식단을 통한 메뉴구성으로 환우분들을 위한 반찬배달 등을 비롯해 평소 건강한 식단을 중요시하는 일반인들에게까지 호응을 얻고 있다.

암 영양식단 및 당뇨식단, 저염식단을 맛볼 수 있는 체험식단은 산야초반찬 2가지, 힐링반찬 2가지로 가격은 40,000원이며, 2주 식단부터는 80,000원부터 가격이 구성되어 있다. 힐링메뉴의 쇼핑몰을 통해 당뇨식단표나, 다이어트식단표 등 자연식 식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전화주문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