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의 특별한 맛과 멋! 중동 양대창 맛집에서 느끼세요!

Photo Image

양대창전문점이라 하면 연기 자욱하고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연상하는 사람들이 많다. 실제로도 대부분의 양대창전문점이 위와 같은 분위기로 운영 되고 있다. 때문에 부담 없는 술자리 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모습을 탈피한 곳도 있다. 오히려 연인들에게 인기다. 특별한 맛과 멋으로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에게 환호를 얻고 있고, 뛰어난 맛과 품질로 미식가들에게 극찬까지 받고 있다. 바로 부천시 원미구 중동에 우치한 숯불구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달리’다.

‘달리’는 숯불구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이라는 컨셉트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매장 인테리어를 자랑하는데, 처음 방문한 일부 고객들은 양대창전문점이 아닌 고급 레스토랑으로 착각하는 경우도 있다. 은은한 조명부터 목재소재의 테이블, 사진작가의 사진으로 꾸며놓은 매장 벽면 한 켠은 마치 전시장에 와 있는듯한 느낌을 준다. 고급화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다.

메뉴라인 역시 고급스럽다. 한우대창구이와 특양구이, LA갈비, 소갈비살, 와규등심, 한우육회 등 다양한 부위를 판매하고 있는데, 최상급 식재료만 사용한다. 최상의 식재료를 사용해야 최고의 맛이 나온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양대창구이는 1차 초벌 후 테이블에서 한번 구워먹는 방식인데, 잡내가 없고 식감이 매우 쫄깃하기 때문에 여성들이 특히 좋아한다. 특양구이 및 한우대창구이는 국내산 한우대창만을 사용한다.

모든 메뉴는 와인 한잔과 함께 하면, 더욱 품격 높은 맛을 음미할 수 있다. ‘양대창에 소주’라는 공식은 잘못된 것이라는 것을 말해주고 있는데, 와인잔으로 가볍게 치어스하면서 맛을 보면 입안에서 커다란 행복감을 느낄 수 있다.

밑반찬 역시 매우 화려하다. 일반적으로 쉽게 맛볼 수 있는 음식이 아니다. 명이나물, 로즈와 쌈추, 파프리카 등 최고급 야채로 만든 샐러드, 국내산 우렁무침 등 모든 요리 하나하나에 정성이 가득 들어가 있다. 프리미엄 외식공간의 자부심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부천 중동맛집 ‘달리’의 관계자는 “가격 대비 뛰어난 맛과 품질,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각종 모임장소로 찾는 고객들이 많다”고 말하면서, “품격 높은 외식공간에 맞게 서비스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숯불구이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달리’는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44-4번지에 위치해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