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캐주얼 브랜드 ‘버트니’,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 공식티셔츠 제작후원

Photo Image

유니크한 키즈티, 커플티, 가족티 등으로 유명한 아트캐주얼 브랜드 ‘버트니’는 지난 8월 30일 삼성동 유익한 공간 2호점에서 열린 ‘제21회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에 공식티셔츠 제작 및 후원으로 참여했다.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는 2011년부터 격월로 매회 다른 테마를 가지고 진행되는 나눔 활동으로, 행사 수익금 및 후원금 전액을 ‘국제아동돕기연합’을 통해 기아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버트니’에서 제작한 일일카페 공식 티셔츠의 판매 수익금 또한 전액 기부한다.

이번 ‘대한항공 사랑나눔 일일카페’의 공식 티셔츠는 톡톡 튀는 색감과 친숙한 동물 그림으로 사랑 받고 있는 장현아 작가의 작품으로 제작되었다. ‘버트니’ 사이트 내에 장현아 작가의 작품으로 제작된 티셔츠는 남녀노소에게 모두 잘 어울려서, 가족티와 커플티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일일카페 공식 티셔츠로서는 처음 선보였는데 참가자들에게서 큰 호응을 얻으며 완판을 기록했다.

한편 ‘버트니’는 상품 1개를 판매할 때마다 의류 1벌을 기부하는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으며, 올 11월에 ‘사랑의 열매’에서 실시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