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 레이저토닝 할까? 집에서 간단히 셀프 IPL관리 할까?

Photo Image

강한 자외선은 각종 피부 트러블과 피부 질환은 물론 피부암의 원인이 된다. 자외선으로 인해 생겨나는 갖가지 피부 잡티나 트러블은 자연치료가 어렵고 피부과 레이저 토닝이나 IPL 토닝 치료를 통해 피부 개선이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제나 기능성 화장품을 아무리 많이 사용해도 많은 여성들의 피부에서 기미, 주근깨나 피부트러블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성형외과 전문의에 따르면 피부트러블은 우선 정확한 원인이 무엇인지를 빨리 파악한 후 피부타입별, 증상별로 적절하고 신속한 관리를 통해 더욱 빠른 시간 안에 피부상태를 호전시킬 수 있다고 한다.이런 피부트러블을 해결하기 위해 피부과나 전문병원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피부과에서는 기본적인 스킨케어는 물론 프락셀, 레이저토닝, IPL 시술까지 받을 수 있으므로 보다 더 빠른 시일 내에 효과를 볼 수 있다. 고가의 시술이라고는 하지만 그만큼 효과적이고 후기와 만족도가 높은 만큼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이런 피부 질환으로 고민이라면 피부과에서의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레이저 피부관리를 꾸준히 받는 것도 좋다.

하지만 이런 피부과 전문 시술이 부담되어 가정에서 셀프 피부관리를 하는 알뜰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 피부과 레이저를 대신해 특수를 톡톡히 누리는 상품이 오로라IPL프리미엄 상품이다.

오로라IPL은 피부과에서만 받던 레이저시술을 가정에서 직접 받을 수 있게 나온 제품으로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어 가정에서 직접 피부관리를 하려는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인기가 높다.

IPL은 여러가지 피부질환 치료 등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피부관리 및 외모에 관심이 높은 젊은층들이 선호하는 레이저 치료중의 하나이다.

오로라IPL프리미엄은 대형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뷰티 MD가 추천하는 1등 상품으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 중이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