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왕' 설리, 프로모션 참가할까? 향후 활동 계획 '이목집중'

Photo Image
패션왕 설리 활동 /사진- 패션왕 예고

패션왕 설리 활동

영화 `패션왕`의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걸그룹 `에프엑스`의 멤버 설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영화 배급사 뉴(NEW)는 `패션왕`(감독 오기환·제작 노마드필름)의 개봉을 오는 11월로 확정짓고 캐릭터 예고편을 4일 네이버 영화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패션왕` 캐릭터 예고편 속 설리는 어리바리한 이미지의 `은진` 역을 연기해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지난 2011년 연재 시작 후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한 인기 웹툰 원작의 `패션왕`은 촬영 당시부터 설리의 `주연 데뷔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설리는 지난 7월 돌연 활동 중단을 선언해 `에프엑스`의 활동을 급하게 마무리지은 뒤 자신이 출연한 영화 `해적-바다로 간 산적`의 홍보에도 전혀 참여하지 않았다.

그동안 공개 활동을 멈춘 설리가 `패션왕`의 프로모션에 참여할 지 향후 행보에 이목이 모이고 있다.

영화 `패션왕`은 존재감 제로, 기안고 빵셔틀에서 최고의 `패션왕`을 꿈꾸게 되는 우기명 역의 주원과 미모 대신 등수를 선택한 전교 1등 곽은진 역에는 설리가 맡아 첫 스크린 주연 도전에 나선다.

또한 날 때부터 완벽했던 기안고 황태자 원호 역은 안재현이 맡았으며 완벽한 미모의 기안고 여신 혜진 역은 박세영이, 김성오는 기명에게 간지를 일깨워주는 전설의 패션왕 남정을 연기한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