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장동민과 양반김 CF 촬영 '폭소만발'… 'SNL 극한직업 패러디'

Photo Image
출처:/동원 양반김 CF촬영 영상 캡처/유병재 장동민

유병재 장동민

유병재 장동민 CF 촬영이 화제다.

유병재와 장동민의 양반김 광고(http://youtu.be/aAJp93P3BIs)영상을 살펴보면 tvN의 인기 패러디 코너인 극한직업의 구성을 차용한 것으로 양반김 코스프레를 한 장동민과 매니저 유병재의 격한 일상을 보여주며 폭소를 유발한다.

영상 속 유병재는 장동민을 위해 갖은 수모와 고통을 감내하면서도 장동민에게 소소한 복수를 다짐한다. 하지만 오히려 오줌을 뒤집어 쓰고, 월급으로 두둑한 김 다발을 받는 등 특유의 억울한 연기를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런 극한 상황들 속에서도 자막에서는 장동민과 유병재의 관계를 따뜻하고 훈훈하게 그려 더욱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내 그것이 월급이 아닌 양반김 다발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오열하며 소주를 마시는 매니저 유병재의 일상을 그대로 담아 극한직업 패러디다운 양반김 광고를 완성했다.

유병재와 장동민의 양반김 광고 영상에 네티즌들은 “유병재와 장동민의 양반김 광고, CF까지 진출하다니 역시 대세”, “유병재와 장동민의 양반김 광고, 장동민 버럭 너무 웃겨”, “유병재와 장동민의 양반김 광고, 이게 광고라니 완전 개그코너 수준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