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추석선물세트가 뜬다! 양키캔들, 소이캔들 판매점 캔들나무

Photo Image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색적인 추석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캔들, 디퓨저, 차량 향기용품 등은 실용성이 높아 단연 눈에 띄는 상품이다.

아로마향초전문점 캔들나무는 프리미엄 소이캔들 전문점이다. 양키캔들, 퀸비캔들의 비즈캔들, 소이캔들 등 각종 캔들라인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천연 에센셜 오일을 추출하여 만든 천연 캔들은 제습효과, 방충예방 뿐 아니라 아로마테라피 효능까지 있어 인기몰이중이다.

파라핀성분이 들어간 캔들은 유해물질이 들어 있을 수 있어 제품의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보는 소비자들은 천연 소이캔들을 많이 구매하고 있다.

캔들나무 한가위 선물세트 구성은 2만원대부터 가격대가 다양하며, 캔들과 디퓨저, 카벤트스틱, 캔들소품도 함께 구성되어 다채로움을 더했다.

캔들나무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추석선물로 소이캔들 세트구성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추석선물 패키지를 준비해봤다.”고 전했으며 “캔들나무만의 프리미엄 소이캔들 라인은 박스구성으로 시즌별로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캔들나무는 천연캔들을 찾는 고객들의 소비패턴을 분석하여, 소이캔들 브랜드를 새롭게 업그레이드 시켰으며 곧 선보일 예정이다.

캔들나무 본사는 매주 상봉역에 위치한 사업설명회를 열고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캔들나무 홈페이지(http://www.캔들나무.kr)를 통해 사전예약을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