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전문점과 스몰비어의 만남, 신촌 퓨전짬뽕맛집 짬땡

Photo Image

쌀쌀한 날씨에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 음식이 생각나는 가을을 앞두고 다양한 종류의 맛집이 몰려 있어 언제나 데이트를 하는 커플들과 근처 대학의 학생들로 북적 이는 신촌 명물거리에 퓨전짬뽕맛집 ‘짬땡’이 오픈했다.

짬땡은 퓨전짬뽕과 피자, 스몰비어가 만난 새로운 형태의 짬뽕전문점이다. 다양한 종류의 퓨전짬뽕 메뉴로 낮에는 신촌에서 저렴하게 점심을 해결할 수 있는 짬뽕맛집으로 운영되고 밤에는 간단한 안주와 함께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스몰비어로 변한다.

짬땡의 점심추천 메뉴로는 젊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퓨전짬뽕인 크림소스와 토마토스스에 특제짬뽕육수로 맛을 낸 크크뽕, 토르마르뽕을 비롯해 남녀 구분 없이 20대에 인기 많은 고추뽕, 오븐피자, 시원한 국물에 밥을 말아 먹으면 더 맛있는 교동뽕이 있다. 교동뽕은 짬뽕 중에서도 인기가 높은 교동짬뽕으로 30~40대에 인기 좋다.

더불어 스몰비어로 저녁에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는 치즈스틱, 갈릭포테이토, 쉬림프 바스켓 등 다양하다. 이 중에서도 치킨앤칩스가 크림맥주에 곁들여 먹기 좋은 메뉴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짬땡에서는 언제나 고객들에게 가장 맛있고 신선한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짬뽕전문점답게 화학재료의 매운맛이 아닌 고춧가루와 청량고추로 매운맛을 내서 맛있게 매운 짬뽕맛을 선보인다.

특히 근처에 대학가가 몰려있는 신촌에 위치한 만큼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어 부담 없는 가격에 맛있는 요리를 접할 수 있는 곳으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처럼 새로운 스타일을 내세운 신촌 퓨전짬뽕맛집 짬땡은 짬뽕전문점 프랜차이즈로써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시스템을 갖추어 신촌 외에 지점 오픈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퓨전짬뽕맛집 짬땡은 신촌 본점의 정형화된 소스공급으로 어느 곳에서나 안정된 맛을 선보이며, 간단한 조리교육으로 초보자 누구나 조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여 초보 창업자들의 짬뽕전문점 운영을 지원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