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 쇼핑몰 바네스데코, 북유럽 스타일 가구로 다가가다

Photo Image

친환경 원목가구 업체 ㈜바네스데코는 요즘 가구 시장의 트랜드를 빠르게 캐치하여 새로운 신상 가구들을 런칭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요즘은 가구도 북유럽 스타일로 트랜드화 되어가고 있기에 바네스데코는 이에 맞춰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가구들을 줄줄이 출시하고 있다. 웰빙과 힐링을 중요시하는 요즘 소비자들은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며, 가격도 중요하지만 실용성과 디자인, 건강을 함께 찾는 1석 3조의 효과를 원한다.

바네스데코의 북유럽 스타일 가구는 천연 원목을 소재로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내추럴하고 편안한 디자인으로 신혼부부, 1인 가구 등 전 연령 층을 아울러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먼저 출시된 레트로 스타일의 스칸디나비아 가구와 계속 출시되고 있는 고무나무 시리즈, 코퍼, 스코티, 까소네도 북유럽 스타일의 가구이다.

바네스데코의 북유럽 스타일 가구의 큰 장점으로는 어느 곳에서나 집안의 인테리어와 잘 매치가 되며, 과거와 달리 지금은 가구 각각의 디자인도 중요하므로 이를 잘 부합하는 가구라 할 수 있다.

또한 환경을 생각하고 건강을 생각하여 무해한 도료를 사용하며 원목으로만 제작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바네스데코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충족할 만한 디자인과 가격으로 다가갈 예정”이라며 바네스데코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바네스데코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바네스데코 홈페이지(www.vanessdec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