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김진아, 남편 케빈 오제이와의 과거 다정한 사진 '화제' 안타까워

Photo Image
김진아 남편

김진아 남편

영화배우 김진아 사망소식과 함께 사망원인이 불치병인 것으로 전해졌다.

배우 김진아가 지난 20일 새벽 미국 하와이 자택에서 가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지병으로 사망한 것이 밝혀졌다.

지난 2010년 김진아는 불치병에 걸려 이유없이 몸이 붓고 제대로 걸을 수 조차 없었지만 병원에선 원인을 찾지 못했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김진아 병명은 면역력 약화로 알려졌고 현재 김진아 측은 병명은 자세히 모르지만 말기암이었다고 전했다.

김진아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과거 2012년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서 김진아의 전성기 시절의 모습과 함께 남편 케빈 오제이 씨와의 결혼식 사진 등을 공개했던 바 있어 화제가 되고있다.

사진 속 김진아는 케빈 오제이 씨와 함께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한편 김진아 부모님은 영화배우 故김진규와 김보애이다. 이모부는 이덕화이고 제부는 코미디언 최병서다. 사돈은 `신라의 달밤`을 부른 원로가수 현인이다.

친동생 김성준과 김진근, 김진근과 결혼한 정애연까지 대표적인 연예인 집안이다.

이런 집안에서 김진아는 지난 1983년 영화 `다른 시간 다른 장소`로 데뷔해 이국적인 미모를 자랑하며 동시대를 휩쓴 섹시 여배우로 활동했다.

`창밖에 잠수교가 보인다` `야훼의 딸`, 드라마 `개성시대` `욕망의 바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