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병 스트레스컴온, '용감한 이단호랑이' 실력 입증… '반응 폭발적'

Photo Image
빅병 스트레스컴온

빅병 스트레스컴온

빅병 스트레스컴온 음원이 폭발적인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빅병 스트레스컴온은 MBC에브리원 ‘히트제조기’에서 만들어진 프로젝트 그룹으로 갓세븐 잭슨, 비투비 육성재, 빅스 엔, 혁으로 구성됐다. 빅병은 프로듀서인 형돈이와 대준이가 진행하는 또 다른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서 첫 데뷔 무대를 가지게 됐다.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에서 빅병은 긴장한 모습으로 본인들의 팀명을 소개함과 동시에 원래의 이름 대신 사용하는 예명의 뜻을 밝히며 그동안 갓세븐, 비투비, 빅스에서 보여주던 모습과는 상반된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빅병은 데뷔곡 ‘스트레스 컴온’ 데뷔 무대를 펼쳤다. 빅병 멤버들은 음악 방송을 방불케 하는 자세로 임해 이를 지켜보던 프로듀서 형돈이와 대준이를 흡족하게 만들었다.

데프콘은 빅병 `스트레스컴온`에 발매에 "덕이야, 콩이야, 혁띠야, 돌백아 다들 고생 많았다. 앞으로도 승승장구 쭉쭉 달려"라며 빅병 멤버인 비투비 육성재, 갓세븐 잭슨, 빅스 혁과 엔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한정판에 버금가는 빅병 `스트레스 컴온` 오늘 음원 발매 축하"라며 자축했다.

빅병 `스트레스컴온` 무대는 20일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빅병 `스트레스 컴온`을 접한 네티즌들은 "빅병 `스트레스 컴온`, 데프콘 정형돈 조합 좋아" "빅병 `스트레스 컴온`, 진짜 웃기다" "빅병 `스트레스 컴온`, 멤버들은 빅병으로 더 뜰듯" "빅병 `스트레스 컴온`, 빨리 들어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