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는 오는 28일부터 9월 30일까지 ‘마리오 캠페인 2014’를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에는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골드 에디션’이 본체의 SD 카드에 들어 있는 한정판 닌텐도 3DS XL 본체가 발매되며, 특정 마리오 게임 소프트웨어 구매자에게 선착순으로 ‘마리오 돗자리’를 증정한다. 또한, 한국닌텐도의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마리오를 주제로 한 2개의 투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정 수량으로 발매되는 닌텐도 3DS XL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골드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하면 ‘마리오 모자’를 받을 수 있다. 이 패키지에는 슈퍼 마리오 게임을 테마로 디자인 된 닌텐도 3DS XL 본체와 함께, 본체의 SD 카드에 기존의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에서 유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었던 30개의 추가코스가 수록된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골드 에디션’이 들어 있으며, 닌텐도 게임을 테마로 숨겨진 그림을 완성시키는 퍼즐 게임, ‘피크로스 닌텐도 스페셜’도 수록돼 있어, 곧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닌텐도 3DS로 발매된 마리오 게임 소프트웨어 ‘슈퍼 마리오 3D랜드’, ‘마리오 카트 7’,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마리오 파티 아일랜드 투어’, ‘마리오 골프 월드 투어’ 중 하나를 구매하면 ‘마리오 돗자리’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캠페인 기간에는 한국닌텐도의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마리오를 주제로 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정일에 마트에 찾아오는 마리오와 함께 사진을 찍어 자신의 카카오스토리에 올리거나, 자신이 직접 그린 마리오 그림이나 집에 있는 마리오 인형 등 주변에 있는 마리오에 관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사진을 찍어 자신의 카카오스토리에 올리는 2가지 이벤트이다.
응모는 자신의 카카오스토리에 투고를 한 뒤 한국닌텐도 카카오스토리의 해당 이벤트에 댓글을 남기면 완료되며,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앞서 소개된 닌텐도 3DS XL ‘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2 골드 에디션 패키지’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