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후연의 이혈기석과 테이핑 제품 인기몰이 시작

Photo Image

미디어의 힘이란 참으로 무서운 것이다. 그야말로 TV에 잠깐 나오면 사람들의 관심이 즉각 나타나며 인기를 누리게 되는 것이다.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박봄이 귀에 무엇인가를 붙이는 모습이 방송된 적이 있었다. 그 후로 엄청난 문의가 업체에 쇄도했다고 한다.

그 제품은 황후연의 ‘이혈기석과 테이핑’이다. 그 방송에서 박봄이 자기 전에 귀에 붙이고 자고, 다른 연예인에게도 해주면서 많은 문의가 들어왔던 제품이다. 그리고 단순히 방송에 나갔다는 것뿐 아니라 이 제품의 효과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혈기석과 테이핑은 귀의 혈점을 자극하는 것으로 이혈요법이라고 흔히 알려져 있다. 우리의 귀는 인체의 변화에 가장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곳이고, 모든 부위의 경락이 모여 있는데, 그 혈이 약 160개나 된다. 이것을 자극하게 되면 피부는 물론 각 혈점마다 정해진 신체 기관에 영향을 주게 되는 것이다.

박봄은 실제 이 방송에서 다른 동료에게 이혈기석과 테이핑을 붙여주며 “경락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어 좋다”고 이야기 하였다. 그 후 ‘박봄 귀 스티커’, ‘박봄 귀 패치’로 불리며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것이다.

하지만 단순히 사람들에게 경락이나 이혈요법이라고 하면 그다지 생소하지 않기 때문에 차별화 될 수 없다. 그래서 황후연은 원적외선이 방출되는 이혈기석과 테이핑 제품을 선보였다. 이 원적외선 성분은 피부와 몸 전체적인 기능에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주는 것이다.

이 원적외선은 이미 ‘박봄 미스트’로 유명한 황후연의 ‘Mineral 33 cell mist’에도 사용되었던 것으로서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외에도 리프팅 팩, 마스크 팩, 헤어 7종 세트 등의 제품이 출시될 것이라고 황후연 관계자는 설명하였다.

우리의 건강을 책임져 줄 수 있는 황후연의 이혈기석과 테이핑 제품은 이제 쉽게 온라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예전에는 정식으로 판매하지 않았지만 소비자들의 요구가 높아지고 문의가 많아지면서 정식 쇼핑몰(http://hwangwhooyeon.com)을 오픈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