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예술전문학교 공연기획학과, god 콘서트 스태프로 참여

Photo Image

서울예술전문학교(이하 서예전) 공연기획학과가 지난달 12일과 13일 양일간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god 15주년 콘서트에 스태프로 참여했다.

이날 god콘서트에는 총 11명의 서예전 공연기획학과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서예전 방송영상학부 및 뷰티예술학부, 연기예술학부 학생들도 함께 참여해 총 39명의 서예전 학생들이 스태프로 활동했다.

서예전 공연기획학과 학생들은 대규모 인원이 참석하는 콘서트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그라운드, 2층 객석, 메인 출입구 관객입장안내 및 좌석안내를 도왔다.

이번 서예전 학생들의 god 콘서트 스태프 참여는 서예전 공연기획학과와 경호 전문업체 ‘강한친구들’과 산학협력을 위한 협약으로 진행됐다.

서예전 공연기획학과 관계자는 “대규모 콘서트 현장에서 스태프 활동을 경험하면서 공연 진행의 흐름을 파악하고 많은 것을 보고 느낄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편 문화특성화학교 서울예술전문학교는 방송영상, 연기연예, 공연예술, 모델예술, 실용음악, 패션뷰티, 보석, 디지털디자인, 스마트IT, 호텔예술 등의 학부를 운영하고 있다. `세상의 중심이 되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현장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교수진을 편성해 실무 위주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