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 내츄렐 눈빛 모델 선발대회 개최!

Photo Image

“한예슬처럼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눈동자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눈 건강 전문기업인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김형준)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하는 ‘바슈롬 내츄렐 눈빛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델 선발대회는 바슈롬 코리아의 서클렌즈 브랜드 내츄렐의 소비자 모델 선발 대회로 훌라현상 고민없이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빛으로 유명한 바슈롬 내츄렐의 강점을 알리고 좀 더 많은 소비자에게 친근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모집기간은 오는 8월 6일까지 약 2주간 걸쳐 온라인 신청 받은 후, 브랜드의 이미지와 적합성을 고려해 10명을 선발하며, 온라인 인기투표를 진행해 최종 모델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20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기소개와 본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싱글즈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접수 하면 된다.

바슈롬 마케팅팀 김대룡 부장은 “아름다움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눈 건강의 중요성과 올 바른 렌즈 착용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 더 많은 소통을 실천해나가기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내츄렐 눈빛 모델 선발 대회를 통해 자신의 밝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하고자 하는 젊은 청춘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