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대표 김영훈)은 모둠(대표 김성훈)이 개발한 소셜 모바일 RPG ‘모고스타 for Kakao(모고스타)’가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모고스타’는 여성 유저들이 선호하는 아기자기한 소셜네트워크게임(SNG)과 남성 유저들이 선호하는 흥미진진한 역할수행게임(RPG)이 혼합된 SNRPG장르로 귀여운 12지신 캐릭터(모고)들이 몬스터에게 빼앗긴 행운의 별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의 게임이다.
이번에 출시한 ‘모고스타’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게임 내 등장하는 12지신 모고들이 애니매이션 형태로 움직이는 이모티콘으로 귀여운 모고들의 유쾌한 모습을 카카오톡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8월 4일까지 게임을 다운로드 하거나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무료로 지급한다.
‘모고스타’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와 함께 오는 8월 11일까지 게임 내 아이템(복주머니)을 구매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모고보틀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내 골드등급의 별자리를 달성 후 인증샷을 남기면 강화카드 럭키박스 5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우기술 김영훈 대표는 “행운을 듬뿍 담은 ‘모고스타’ 이모티콘과 함께 ‘모고스타’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많은 행운이 깃들길 바란다”며 “이모티콘 출시 외에도 유저의 편의를 위한 시스템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유저들을 위하는 게임을 만들어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