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이 정말 작은 연예인을 보면 얼굴이 조막만하다고 이야기한다. CD한 장에 쏙 들어간다고도 하는데,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작은 얼굴을 원한다. 자신도 연예인이 되고 싶은 심리는 이미 대중들 사이에서는 익숙한 것이다.
작고 젊어 보이는 얼굴을 만들기 위해 사람들이 이용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이다. 좋은 화장품도 사용하고, 마사지도 받아보고, 생활 습관까지도 바꾸는 것이다. 하지만 이제 이렇게 귀찮은 방법이 아니라 간단하게 미스트만 뿌려도 얼굴이 작아질 수 있다고 한다.
이 미스트는 한 연예인이 방송 예능 프로그램에서 “얼굴 작아지는 미스트”라고 말을 하면서 사용을 해 화제가 되었었다. 사람들은 얼굴이 작아진다는 말에 문의를 하여 그 제품을 찾아내 구입을 한 것이다.
이 제품은 황후연의 미스트로 ‘Mineral 33 PomCEll’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다. 이 미스트는 식물성 원적외선 성분을 담고 있는데, 이 성분이 피부의 심층까지 침투해 1분에 2000번 이라는 미세한 진동을 일으켜 세포 조직을 활성화 시켜 얼굴을 작아지게 만드는 것이다.
이 미스트의 효과는 이것뿐만 아니라 얼굴의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주고, 넓은 모공을 좁혀주며, 붉은 피부나 칙칙한 피부의 톤을 개선시켜 준다. 남성들도 애프터 쉐이브용도로 사용이 가능해 호응을 얻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쉽게 구입할 수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그 동안에는 공식적으로 온라인 판매가 개시되지 않았기에 구입이 어려웠었다. 그래서 이를 개선하기 위해 황후연 쇼핑몰(http://hwangwhooyeon.co.kr)을 오픈했다.
황후연 관계자는 “일본과 중국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어 황후연 미스트 외에 시크릿 패치와 이혈스티커까지 3개의 제품을 런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황후연 미스트는 1차에 이어 현재 2차 생산분까지 품절되어 재생산중에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