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맛' 양파즙 효능으로 지키는 당신의 건강

Photo Image

건강과 맛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양파즙 효능’

양파는 황화아릴, 해미셀룰로오스, 무기질, 비타민 등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양파즙은 혈액이나 혈압과 관련된 질방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즙으로 선호하는 양파는 껍질에 영양소가 많아 요리를 해 섭취하는 것 보다는 껍질까지 모두 사용된 양파즙으로 마시는 것이 건강에 더욱 도움이 된다. 즙으로 복용할 경우 소화와 흡수도 도와주니 일석이조.

일반양파에 비해 오랜기간 숙성된 흑양파는 양파의 주요성분인 ‘퀘르세틴’의 함유량이 일반양파의 30배 정도로 높은 편이다. 또한 양파 속과 비교했을 때 무려 8배의 퀘르세틴이 함유된 양파껍질까지, 통째로 숙성시켜 그 효능은 더욱 뛰어나다.

올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기 위해 건강식품을 찾고 있는 사람이라면 엔터라이프 코리아(http://enterlife.kr)에서 출시한 ‘장인 흑양파’를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엔터라이프 코리아의 ‘장인 흑양파’는 이름 그대로 신지식인 농업인장 315호로 지정된 장인과 함께하며, 그의 특별한 기술이 담긴 공정을 통해 겉껍질까지 숙성시키고 농축하여 생양파의 약 45%만 남은 흑양파 원액을 100% 추출한 것이 특징이다.

엔터라이프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1908년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양파재배를 시작한 곳이 창녕이다. 창녕 농업인의 축적된 농업기술과 시배지로서의 자부심으로 재배한 창녕양파만을 사용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건강식품으로 “장인의 특별한 기술이 선사하는 장인 흑양파”를 추천했다.

한편, 엔터리아프 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장인 흑마늘, 흑양파 제품(60팩) 두 박스 구매시 맑은아침 헛개 한 박스가 추가 증정되는 ‘건강한 생각, 7월 기획전’ 잘 먹고 잘 사는 2+1 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