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금리가 또다시 동결 되었다. 2013년 5월 이후 14개월 연속 기준금리를 동결된 것이다. 글로벌 금융시장의 여건변화, 세월호 사태 이후 부진한 소비에도 경기 회복 기조 자체는 꺾이지 않았다는 지적도 있다. 그래서인지 전문가들은 그 동안 큰 부담이 되었던 이자를 절감할 수 있는 최적기가 지금이라고 충고하고 있다.
대출시 은행마다 조건이 다르고 직접 상담을 받아야 실금리를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각 은행을 방문해야 한다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했다. 하지만, 최근 유행하는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를 이용하면 지금 같은 시기에 이자절감은 물론이고 불편함마저 해소할 수 있다.
3월 말 기준 가계부채 총액이 벌써 1024조를 훌쩍 넘어버린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이자를 절감하는 것이야 말로 또 다른 이름의 재테크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소비자들은 더 많은 금융정보를 손쉽게 얻는 것과 동시에 얻고자 더 저렴한 대출상품 이용을 원하고 있으며, 그 흐름이 반영한 것이 바로 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다.
소비자의 알고자 하는 욕구를 충족시키고 대출이자의 절감으로 현명한 자산관리를 돕는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사이트는 이미 많은 소비자가 이용하고 있는데, 실제로 은행에서 보다 접근이 용이하고 빠른데다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 금융권의 다양한 상품들의 세부적인 사항까지 검토, 비교해주기에 저렴하게 담보대출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상환 방법등 맞춤형 대출플랜을 제시함으로써 이자절감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게 해준다.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주택금융모기지에서는 “주택담보대출(디딤돌대출, 경락잔금대출, 모기지론)은 다른 신용대출에 비해 대출기한이 길고 대출금액이 크기 때문에 그에 따른 이자부담이 더 높을 수밖에 없다. 그렇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단 0.1%의 금리차이라도 간과해서는 안 된다.”고 충고했다. 또 “급한 마음에 은행에서 제시하는 대출상품에 현혹되지 말고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에서 이자를 비교하고 대출상품을 분석하는 것이 시간절약은 물론 이자절감을 통해 내 자산을 지키는 일이다.”라고 강조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