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여름휴가 여행상품 최대 5% 적립 해드려요~”

Photo Image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이달 27일까지 해외여행 상품을 구매하면 5%, 국내 및 제주여행 상품을 구매할 경우 3%가 무제한 자동적립 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연중 여행상품 매출이 최고치에 달하는 7월 중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뒤늦게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거나 급히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을 최대의 혜택으로 제공한다. 상품단가가 높은 여행상품의 특성상 5% 및 3%의 적립은 소비자들에게 매우 큰 혜택으로 돌아온다.

이번 휴가철 티몬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해외 괌 3박4일 상품의 경우, 성수기인 7월말 기준 성인 2명과 아동 2명의 4인 가족 여행 패키지 구매 시 최소 16만원 상당의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몬의 여행 카테고리에서 레저입장권 및 항공권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해당되며 구매일로부터 20일 후 자동 적립 된다.

티몬 이호수 투어본부장은 “이번 적립 프로모션은 미쳐 계획을 세우지 못했거나 뒤늦게 휴가일정이 잡힌 고객들에게 바로 국내외로 떠날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최대한의 혜택까지 안겨드리고자 기획되었다”며 “티몬 투어는 고객들의 성원에 더불어 매년 두 배 이상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최고의 구성과 혜택으로 찾아 뵙겠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