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현우 황보라 열애 “결혼은 아니다” 선 그어...“신앙으로 만났다”
차현우 황보라 열애 ‘키워드’
차현우 황보라 열애가 핫이슈다. 차현우 황보라 열애는 ‘신앙의 힘’으로 이뤄졌다. 차현우 황보라 열애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신앙의 힘인가” “오래 행복하길 바라” 등의 반응이다.
차현우 황보라 열애가 이처럼 주요 포털에서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이유는 배우 황보라와 차현우 측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기 때문.
11일 한 매체는 복수의 방송 관계자 말을 인용해 “황보라와 차현우가 1년 재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교회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같은 신앙 속에서 평범한 연인들처럼 예쁘게 만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이 모두 30대인 만큼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두 사람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황보라와 차연우가 열애 중이 맞다”고 열애설을 인정하면서도 “결혼 전제는 아니다”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황보라는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2005년 한 컵라면 CF를 통해 일명 ‘왕뚜껑 소녀’로 유명세를 얻었다.
차현우는 그룹 예스브라운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배우로 변신해 드라마 ‘로드 넘버원’, ‘대풍수’, 영화 ‘이웃사람’, ‘퍼펙드게임’, ‘577 프로젝트’ 등에 출연했다. 특히 차현우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이다.
차현우 황보라 열애를 접한 누리꾼들은 “차현우 황보라 열애 부럽다” “차현우 황보라 열애 멋지다” “차현우 황보라 열애 좋은 결실 맺길” “차현우 황보라 열애, 오래오래 사귀길” “차현우 황보라 열애, 결혼도 하길” 등의 반응이다.
온라인뉴스팀
사진=차현우 황보라 열애
![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4/07/11/article_1119240768331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