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패키지에서부터 허니문 및 혼수가전까지 한자리에서 상담 받고 구매할 수 있는 LG전자 웨딩박람회가 7월 19일(토)부터 20일(일)까지 LG전자 베스트샵 남창원농협점에서 개최된다. LG전자 베스트샵 남창원 농협점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올해 예비 신랑 신부에게 많은 혜택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결혼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LG전자의 신제품들을 체험함과 예비부부의 알뜰한 결혼준비를 위해 가전, 예물, 한복, 허니문, 예복, 혼수, 웨딩케어 등 결혼과 관련된 브랜드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다양한 상품과 특가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리허설과 본식 웨딩 패키지를 특가에 제공하여 예비 신혼부부들이 결혼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알찬 결혼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LG 가전제품을 임직원가로 장만할 수 있는 가격할인 혜택을 비롯해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와 계약이 성사되거나 상담이 이루어질 경우에도 손거울, 판도라팔찌, 귀걸이, 앨범, 웨딩슈즈, 진주세트, 티파니목걸이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된다.
또한 박람회를 방문한 선착순 커플 80명에게 ‘LG웨딩 By 미미박스’가 증정되며, 입장객들 전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행사기간 동안 1명을 선정해 LG 클래식 TV와 꼬망스 미니세탁기를, 현장고객들을 대상으로 10쌍을 추첨해 우정촬영권, 스킨케어, 그릇세트, 수저세트, 패션진주세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LG전자 베스트샵 남창원농협점 강성헌 지점장은 “창원지역 웨딩 대표브랜드의 이름을 건 만큼 고객만족도를 최우선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LG 웨딩박람회의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changwonfair.com/)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