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4/07/11/article_11151930460845.jpg)
쇼미더머니 타이미 눈물
`쇼미더머니` 타이미가 탈락 후 눈물을 보여 화제다.
지난 10일 타이미는 Mnet `쇼미더머니3`에서 탈락했다.
이날 방송에서 타이미는 1인 단독 오디션에서 박자를 놓치는 등 결정적인 실수를 했다.
이어 타이미는 "내가 이렇게 xx같은 무대를 꾸밀 줄 몰랐다"며 눈물을 보였다.
방송 직후 자신의 트위터에 "제게 정말 큰 도전이라고 생각하고 나간 방송에서 우는 모습 보여드려 정말 죄송합니다"라는 글을 공개했다.
이에 타이미는 "제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한 무대를 했다는 것에 대해 무엇보다도 제 자신에게 실망했었고, 응원해준 가족들과 친구들, 팬분들, 회사 식구들 모두에게 그 순간 너무 미안한 마음밖에 안 들었어요"라고 전했다.
이어 "정말 짧은 시간이었지만, 돈을 주고도 살 수 없는 귀한 경험을 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부족한 만큼 더 열심히 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라며 "한 달 전 녹화가 끝나고 나서부터 오늘 발매된 신곡을 준비하면서 가사에 많은 생각들을 담았습니다. 앞으로는 음악으로 들려드릴게요. 늘 꾸준히 놓지 않고 음악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많은 이슈를 낳았던 타이미는 과거 이비아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래퍼로, 지난 10일 신곡 `꽃`을 발매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