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은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를 위한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를 새롭게 론칭한다. 벨킨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는 벨킨의 태블릿 PC 전용 키보드 케이스 라인업 브랜드인 QODE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세련된 디자인과 기기 보호 및 스마트한 기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뤘다.
이번에 선보이는 벨킨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는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사용자를 위해 벨킨이 국내에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그 동안 전용 키보드가 없어 문서 작업 및 콘텐츠 생산에 어려움을 겪었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됐다.
삼성 갤럭시 탭 S 10.5, 갤럭시 노트 10.1 2014 Edition, LG G 패드 10.1 구글 넥서스 10, 소니 엑스페리아 Z2 등 대부분의 10인치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에 사용이 가능한 범용 제품이다.
‘벨킨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는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로 기기 보호는 물론 기기의 스마트한 활용을 돕는 다양한 기능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갖췄다.
외부 비즈니스 미팅이 많은 직장인이나 강의 노트가 필수인 대학생 등 문서 작업이 필요한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타이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더욱 확장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벨킨 ‘QODE 유니버설 키보드 케이스’는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사용자들을 위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기기 보호 및 스마트한 기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제품이다”며 “벨킨의 이번 신제품 출시로 10인치 안드로이드 태블릿 PC 사용자들의 액세서리 선택의 폭이 넓어져 그 동안의 불편함이 해소될 뿐만 아니라 더욱 확장된 사용자 경험이 가능해질 것이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