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토익 학원과 토익인강 사이트에서는 대부분 일명 ‘진단테스트’라 불리는 실력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 토익시험 문항 수보다 훨씬 적은 문항 수로만 테스트를 진행해 정확한 실력을 알기 어렵거나, 틀린 문제에 대한 해설을 제공하지 않는 등 아쉬움이 있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 토익 인강 전문 어학원 ‘윙스토익’이 실제 시험과 동일한 형태의 진단부터 해설까지 실력진단에 관한 풀 서비스 ‘토익 실력진단 서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윙스토익의 토익 실력진단 서비스는 총 4단계로 진행된다. 1단계에서는 실제 시험 시간인 120분 동안 출제 위원급 연구진이 출제한 LC/RC 200문제를 풀게 된다. 2단계 시험 종료 후에는 정답과 점수를 확인하고, 파트별 평가 결과를 통해 취약점을 파악한다. 3단계 진단평가 과정에서는 윙스영어연구소가 개발한 국내 최초 문항별 특수지표를 통해 개인별 맞춤 학습방법을 추천해준다. 실력진단이 완료되면 해당 시험에 대해 국내 토익 수강생 1위 홍진걸 강사 등 윙스토익 대표 강사들의 파트별 동영상 해설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정확한 실력진단부터 취약점 보완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이다.
자신의 토익 실력을 정확하게 알고자 하는 토익 수험자 모두에게 추천되는 실력진단 서비스는 7월 1일부터 2주일간 2,000명으로 제한된다. 이는 정형화된 추상적 진단에서 벗어나 개인별 정밀 맞춤 진단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윙스토익 토익 실력진단 서비스 신청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1,000번째 신청자와 2,000번째 신청자에게는 윙스토익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6개월 수강권을 제공한다. 정밀한 토익 실력진단과 토익 인강 무료 수강의 행운을 둘 다 거머쥘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셈이다.
윙스토익 관계자는 “대다수의 토익 학원과 토익인터넷강의 업체가 제대로 된 진단조차 하지 않고 무조건적인 강의 추천에 급급하다”며, “수험자가 자신의 실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단기간에 토익을 졸업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기획한 만큼, 출제 위원급 연구진들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했다. 보다 완성도 높은 토익 진단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덧붙였다.
한편, 윙스토익 홈페이지(www.wingstoeic.com)에서는 1인당 최대 35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TOEIC LUCKY BOX 선착순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윙스토익 토익 럭키박스는 여름방학 토익을 한번에 끝내줄 토익 필수품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세트로서, 7월 4일까지 매일 오후 8시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