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4/06/23/article_23190356379446.jpg)
조성모 끝없는사랑 OST
조성모가 부른 끝없는 사랑 OST가 시청자들을 감동시켰다.
지난 21일 첫 방송을 시작한 SBS 주말드라마 ‘끝없는 사랑`이 뜨거운 관심을 받는 가운데 덩달아 조성모가 부른 OST 역시 화제다.
조성모가 부른 ‘끝없는 사랑’ OST는 1회 방송부터 서인애(황정음 분)와 한광훈(류수영 분)이 함께 할 때 나오는 테마곡으로 등장했다.
`끝없는 사랑`의 OST는 앞으로의 비극을 예고하듯 절절한 가사와 멜로디는 시청자 가슴을 울렸다.
또 22일 방송된 2회에서 한광훈과 서인애가 다시 만나는 장면에서도 조성모가 부른 OST가 깔리며 두 사람의 가슴 아픈 사랑을 예고했다.
특히 조성모가 부른 OST의 곡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미국 동요인 ‘할아버지의 낡은시계’의 선율을 따와 익숙한 멜로디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가사 역시 “사랑했던 만큼 뒤돌아 걸어가면 그대 서 있을 것 같은데. 그대 향기도 날 채우던 이 사랑을 사랑합니다”가 한광훈 서인애게 함께 하는 장면마다 깔리며 두 사람의 힘겨운 사랑을 표현하는 듯했다.
조성모가 부른 끝없는 사랑 OST에 시청자들은 “끝없는 사랑 ost 조성모가 불러서 너무 좋다” “조성모 끝없는사랑 ost 가사가 너무 슬프다” “조성모 끝없는사랑 ost 진짜 잔잔한 선율에 오히려 울컥했다” “조성모 끝없는 사랑ost 극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끝없는 사랑’에는 황정음, 류수영, 정경호, 전소민, 차인표, 심혜진 정웅인 등이 출연한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