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14/06/20/article_20095057026693.jpg)
일찍 찾아온 여름 더위를 피하려 수영장이 있는 펜션이나 계곡 주변에 자리잡은 펜션으로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내리쬐는 태양에 땀이 비 오듯 흐르는 여름이면 사람이 북적거리는 유명 테마파크보다 수영장시설은 물론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펜션에서 한적함을 즐기며 여유를 만끽하는 것이 더 좋기 때문.
특히 여름 더위도 피할 겸 모처럼 만의 휴가다 즐기길 원하는 현대인들에게 수영장시설이 제대로 갖춰져 있는 펜션은 단연 선호도가 높다.
그 중에서도 물 좋고 공기 좋기로 소문 난 청정지역인 강원도 정선은 병풍처럼 둘러 싸여진 안락한 곳에서 조용하고 아늑한 힐링타임을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즐겨 찾고 있다. 시원한 계곡물이 흐르는 청정계곡에 자리잡은 `아미띠에펜션`(http://www.windysky.co.kr)은 안락한 휴식과 재충전의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는 유럽풍 풀빌라펜션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진 복층형과 일반형 객실로 독립되어 있는 만큼 커플여행을 비롯한 가족 및 동호회 및 단체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높은데다 단독 바베큐와 테라스부스, 프러포즈 이벤트 등이 풍성해 만족도 또한 우수하다.
특히 시원한 1급수 계곡물이 흐르는 워터슬라이드 수영장은 이 곳의 큰 장점. 환상적인 풍경 및 야경을 즐기며 즐길 수 있어 무더위가 찾아오는 이 맘 때쯤이면 앞다투어 예약하려는 이들도 적지 않다.
또한 수영장 및 인근 계곡에서 물놀이를 즐긴 뒤 객실로 돌아와 족욕 서비스 및 스파 서비스를 즐기며 몸의 피로도 날릴 수 있어 무더운 여름은 물론 사계절 언제 찾더라도 안성맞춤이다. 정선읍, 북면, 동면, 남면에 위치한 유명 관광명소나 다양한 볼거리를 보며 여행코스를 계획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수영장과 계곡이 있는 풀빌라펜션에서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싶다면, 올해 여름은 정선아미띠에펜션에서 계획해 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