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 LG 전자, 경남 최초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 개최”

Photo Image

LG전자는 오는 6월 21일(토)부터 6월 22일(일)까지 이틀간 마산․창원 최초 최대규모로 LG전자 마산 합포점에서 LG전자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산 LG 웨딩박람회에서는 가전, 웨딩드레스, 웨딩스튜디오, 한복, 예물, 여행, 혼수, 뷰티 등 실속 있는 웨딩 정보를 만날 수 있으며, 집중 상담과 함께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브랜드는 이승진드레스, 그리다드레스, 그리다, 사랑하다 스튜디오, 시크릿여행사, 한진관광, 이레웨딩투어, 채단한복, 에스벨, 백작부인, 하모니, 캘리공장, 백옥선 스킨케어, 메리케이 등이다.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 후 현장을 방문한 선착순 50쌍에게 사은품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혼수가전 전품목을 임직원가에 구매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또한 참가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에게 LG 클래식 TV(1명)를 2등에는 LG 꼬망스 미니세탁기(1명)를, 매일 오후 3시, 6시에는 박람회 입장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우정촬영권, 스킨케어, 그릇세트, 수저세트, 진주세트 등을 증정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LG전자 베스트샵 마산 합포점 문찬인 지점장은 “마산․창원 지역 최초 최대규모로 진행하는 박람회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며 “많은 예비부부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최신 트렌드의 웨딩 정보를 접하고 실속있는 혼수 가전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람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홈페이지(http://masanfair.com/)에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onli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