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엔터테인먼트(하이원ENT, 이성택 대표이사)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전격투게임 ‘더 킹오브파이터즈 M for Kakao(이하 KOFM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올 상반기 출시 예정인 ‘KOFM for Kakao’는 ‘용호의 권’ ‘아랑전설’ ‘사이코솔저’ ‘이카리’ 등 일본 SNK 플레이모어의 주요 게임 주인공들이 대전 캐릭터로 등장하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를 네트워크가 연동된 스마트폰 게임으로 개발한 열혈격투게임.
원거리 네트워크 연동은 물론 시리즈 최초로 캐릭터 뽑기, 강화, 합성 등 TCG(Trading Card Game)와 RPG(Role playing Game) 요소가 첨가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최근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시리즈의 열혈 마니아는 물론 대전격투게임을 처음 접하는 초보 게이머까지 다양한 유저층이 참여해 출시 전부터 게임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는 하이원게임 홈페이지 내 이벤트페이지(http://me2.do/F7za212V)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정식 마켓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한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KOFM for Kakao’를 콘솔게임의 조작감으로 느껴볼 수 있는 블루투스 연동 게임패드를 선물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