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벡스가 대한민국 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거스히딩크 재단과 PlayOTO(플레이오티오) SNS 공식계정 사용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거스 히딩크 감독과 유명 스포츠 스타들이 그들의 SNS로 PlayOTO의 공식계정을 이용할 것을 약속한 것이다. 이로써 오픈벡스는 플레이오티오 이용자들에게 히딩크 재단 및 스포츠 스타들에 관한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히딩크 재단 역시 MNS(Multimedia communication Network Service)로 정의되는 PlayOTO의 SNS서비스를 통해 사진, 동영상, 음성이 담긴 사진 등 모든 형태의 컨텐츠를 전 세계의 팬들과 공유,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확보했다.
최근 히딩크 감독이 브라질 월드컵을 마지막으로 고국인 네덜란드 대표팀 감독으로 16년 만에 복귀했다. 플레이오티오를 통해 히딩크 재단 소식과 함께 네덜란드 대표팀 소식도 받아볼 수 있게 됐다.
플레이오티오는 더 편리한 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모바일 사용자 패턴의 변화에 맞춰 출시한 2세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어플리케이션이다.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페이스북 등과 같은 SNS 기능은 물론 모바일 인터넷 전화와 무료국제전화 기능까지 두루 갖췄다는 평가다.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멀티태스킹이 지원된다.
한편 오픈벡스는 월드컵 현장의 감동을 사진, 음성,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를 플레이오티오 페이지에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PlayOTO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