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김태희 데이트 ‘화제’..A급 커플 데이트 소박한데 느낌있다

비 김태희 데이트 ‘화제’..A급 커플 데이트 소박한데 느낌있다

비 김태희 데이트 ‘키워드’

비 김태희 데이트가 감동 아닌 감동을 주고 있다? 비 김태희 데이트가 온라인을 중심으로 화제다. 소박한 느낌을 주고 있기 때문이다.

비 김태희 데이트가 이처럼 언론의 조명을 받는 이유는 16일 Y-STAR `생방송 스타뉴스` 보도를 통해 비와 김태희가 지난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고깃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

당시 방송에 따르면 비와 김태희는 당시 같은 차를 타고 고깃집 앞에 도착했으며 먼저 비가 차에서 내렸고, 이후 김태희가 주변을 의식한 듯 얼굴을 가린 채 식당으로 들어갔다.

비 김태희는 이후 주변 손님들의 눈을 최대한 피하기 위해 식당 구석 자리에 나란히 앉아 지인과 함께 저녁 식사를 했다.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서로 대화하거나 가까이 다가가며 여느 연인들처럼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겼다.

특히 비 김태희 데이트는 이를 취재 중인 카메라가 있는데도 당당하게 이뤄졌다. 비 김태희 데이트를 더 이상 숨기지 않고 있는 셈이다.

비공개이지만 결과적으로 공개가 돼 버린 비 김태희 데이트를 접한 누리꾼들은 “방송을 보니 비 김태희 데이트가 부럽다” “비 김태희 데이트는 당당함 좋아요” “비 김태희 데이트, 그냥 멋지다는 말 밖엔” “비 김태희 데이트, 톱스타들이 강남에서 서민처럼 데이트를?” “비 김태희 데이트, 앞으로는 뉴스도 안될 듯” “비 김태희 데이트, 김태희가 존경스러움” “비 김태희 데이트, 파이팅” “비 김태희 데이트, 변하지 마세요” 등의 반응이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비 김태희 데이트 방송 화면 캡쳐

Photo Image
비 김태희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