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오는 21일(토)부터 22일(일)까지 이틀간 LG 전자 베스트샵 광주 광천터미널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2014년 예비 신랑 신부에게 많은 혜택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결혼과 관련된 모든 정보들을 만날 수 있으며, LG전자의 신제품들을 체험함과 더불어 결혼준비 중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신혼여행 또한 허니문 전문 업체들이 대거 참여해 다양한 상품과 특가상품이 선을 보인다.
또한 한복, 예물, 허니문, 재무설계, 스킨케어, 답례품, 주방용품, 침구, 폐백 등 결혼관련 브랜드 업체들이 모두 참여해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도와줄 예정이다.
커플로 방문객 선착순 60명에게는 LG웨딩 By 미미박스를 선물로 증정하고, 박람회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1등 LG 클래식 TV(1명), 2등 LG휘센 제습기(1명), 3등 청담 진 성형외과 보톡스시술권(1명)을, 현장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메이크업 상품권, 프리미엄 트래블 파우치 세트, 천연진주목걸이 등을 증정하는 핫 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이번 혼수가전을 임직원가로 국내 최저가에 장만 할 수 있는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결혼박람회 참여 브랜드들 역시 상담 또는 계약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한 브랜드는 안나제이, 부토니에, 보떼 주얼리, 도쿄앤펄, 실크하우스, 하래궁, 허니문시티, 허니문리조트, 처갓집폐백, 르네셀, 필로소피, 울랄라MC 등이다.
LG전자 베스트샵 광주 광천터미널 전운주 지점장은 “박람회 규모에 걸맞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퀄리티 높은 광주 웨딩박람회를 준비했다”며 “예비 신혼부부들이 가치 있고 품격 있는 예식을 위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LG 웨딩박람회의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www.gwangjufair.com/)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